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이용약관 제휴문의 마이페이지 나의 캠페인 나의 스토리앤 나의 365프리 나의좋아요 내포인트 정보수정 1:1문의 알림0   
신규 메시지가 없습니다
더보기
커뮤니티 이웃맺어요 이벤트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1. 리뷰에 사용할 매체를 선택해주세요(리뷰어 선정시 변경불가)
블로그 등록
2. 신청자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0/500
3. 캠페인 상세 내용을 확인 하신 뒤 ‘신청필수 정보’ 를 입력해주세요 0/500

해당 캠페인은 선택사항이 없으므로 신청필수 정보에 '없음' 이라고 기입해주세요.

신청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목적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캠페인 선정 및 진행시 사용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캠페인 종료 후 1개월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캠페인 신청후 3개월
[서울 영등포] 헤이웍by초류향 더현대서울점
#여의도현대백화점 #찐맛집 #중국요리
리뷰어 신청 07.28 ~ 08.03
리뷰어 선정 08.04
리뷰등록 08.05 ~ 09.09
신청인원58/10 명
접수마감
캠페인 안내

업체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여의도동) 1층 

제공내역ㅣ1인정식+동파육 볶음밥(또는 짬뽕쌀국수)+가지튀김

                * 1인정식 : 파리머리볶음, 새우마파두부, 

                                  마늘새우, 공기밥(무한리필)

                * 식사권 4만원 상당

                * 마감일까지 리뷰완료 시 5,000p 지급

제한인원 | 2~3인

참고사항 | 주말 체험 가능, 휴대폰 촬영 가능

방문시간 | 영업시간과 동일합니다.

영업시간 | 월~목요일 10:30~20:00

                금~일요일 10:30~20:30

                휴무일 백화점 휴무와 동일

공지사항 | 포인트는 마감일 이후 7일 이내 적립되며,

                리뷰등록기간 경과 시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안내사항 | 코로나19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매장 운영이 중단되거나, 

                체험 요일 및 시간이 변동될 수 있으니 예약을 하셨더라도 

                방문 전, 당일에 예약 확인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이로 인한 교통비 지급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01. 캠페인 진행 관련 안내

- 리뷰어 당첨 시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별도 당첨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 리뷰 완료 시 마이페이지에서 리뷰를 등록해 주세요.

- 서비스 제공 외 포인트가 지급되는 캠페인의 경우 (프리미엄, 슈페리얼, 노블레스) 

  리뷰 마감일 경과 시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02. 방문체험 안내

- 캠페인마다 예약 방법이 상이하오니 당첨 메일을 반드시 참고해 주세요.

- 체험 전 or 후 업체로부터 '방문 비밀번호'를 인증받아야 리뷰 등록이 가능합니다.

- 사전 예약을 하셨더라도 매장 상황에 따라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매장 상황에 따라 식사권이 매장 추천 요리로 변경되어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 외 초과 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03. 유의사항

- 리뷰 마감일 내 체험 및 리뷰 등록이 어려우신 경우 마감 3일 전 1 : 1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단, 잦은 취소는 캠페인 참여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리뷰 미션 미 수행 및 리뷰 기간 내 미 포스팅의 경우 페널티가 부여되며, 

  제공받으신 서비스에 대한 비용이 청구됩니다.

- 체험 후 작성된 리뷰는 작성일로부터 6개월 이상 전체 공개로 유지해야 하며, 

  임의로 삭제, 비공개하신 경우 해당 체험에 대한 금액의 변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공정위 심사지침 개정에 따라 스폰서 배너 삽입은 (해시태그 #스토리앤체험단) 필수입니다.

- 본 캠페인의 리뷰 콘텐츠는 (주)스토리앤미디어 및 광고주님의 홍보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구구구구구

    신청합니다, 꼼꼼히 리뷰할게요 :)

  • 월플라워

    지은 일방문 2000명 S20+ 매일 포스팅

  • 새벽별아

    더현대서울이 집에서 가까워 자주 가는데, 들려보고 싶은 중식집입니다. 맛난 리뷰를 약속드립니다.

  • 따뜻한꾸야씨

    안녕하세요~ 맛집 위주로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맛있게 먹고 꼼꼼한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거대곰

    신청합니다! 성실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옷만드는여자

    감각적인고 정성 가득한 리뷰 남기겠습니다

  • 똥우주

    신청합니다 :)

  • tonyny35

    영상포함하여 정성후기 약속드립니다!^-^

  • 미담

    신청합니다

  • yujeonging

    맛있게 먹고 정성리뷰 남길게요!

  • 경미닝

    안녕하세요~아이폰12로 이쁘고 맛있게 질찍어서 포스팅 하고 홍보도 잘 할 자신 있습니다♡

  • 하윰

    넘 분위기 좋고 맛있어보여요 :)

  • 가콩

    신청합니다

  • 로밍

    맛집포스팅상위노출 경험이 많은 블로거입니다 상위노출과 함께 이웃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캐논 EOS M50 이용해서 움짤 , 동영상 그리고 사진과 솜씨있는 글로 포스팅을 약속드리며 인스타도 함께 업데이트하여 홍보효과 함께 드리겠습니다

  • 유니유니융융

    안녕하세요! 가파르게 성장중인 블로거입니다. 일방문자수1000명이상됩니다. 계속성장중이구요!? 성심성의껏 리뷰합니당ㅎㅎ 영상과 움짤등 다양하게 넣고 이런저런 설명도 많이추가합니다! 감사합니다.

  • 티크밀

    미러리스 카메라를 이용한 고퀄 사진으로 더현대서울의 초류향의 고급스러움을 정성스럽게 리뮤하겠습니다! 부모님을 데려가기 좋은 가게, 더현대서울 맛집이라는 점을 강조하여 영수증 리뷰 및 인스타 게시도 정성스럽게 하겠습니다 ㅎㅎ!

  • 탱굴이

    우와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분위기도 너무 좋구~ 체험해보고 정성어린 후기로 남기겠습니다 :)

  • 크래용

    정성스럽고 꼼꼼하게 리뷰할게요!

  • 호랑잇

    미러리스&아이폰으로 예쁘게 촬영해서, 동영상&움짤 포함한 성실한 리뷰하겠습니다

  • 케이트링

    신청합니다~ 고화질 촬영해 동영상 첨부한 정성리뷰 할게요:)

  • 831

    여자친구와 가이드라인 준수하여 리뷰하겠습니다. ^_^

  • 혜온

    정성껏 리뷰할게요 ^___^

  • 으나스럽

    넘 맛있어보이는 비주얼 맛집이네요~ 저도 가서 맛있는 체험 해보고싶어요~ 정성스러운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 내가또원할때

    신청합니다 체험 후 멋진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 크림이

    신청합니다.

  • 별이랑

    맛집,애완동물 블로거하고있어요 생생하고 정성스러운 후기 남기겠습니다! 카메라 가지고 있어요 사진도 40장이상! 동영상도15초이상!꼼꼼히 적겠습니다.

  • 잴키

    여의도 근무하는 직장인입니다 ㅎㅎ 가까워서 신청해요 맛있게 먹구 정성 포스팅 할게요!

  • yobobo

    예쁜 사진으로 정성스러운 리뷰남기겠습니다!

  • 달밤에춤

    가보고 싶어요

  • 히리바리봉

    미러리스로 많은사진&움짤과 더불어 꼼꼼한 리뷰작성으로 제대로 홍보되실 수 있도록 정성껏 포스팅하겠습니다•ܫ•❤️

  • 릴리스

    정성후기 남기겠습니다^^! 상위노출 잘되구요, 글도 사진도 정성들여찍고 올려요! 인스타에도올릴게요^^

  • AlliswellYe

    미러리스로 찍은 생생한 사진, 동영상으로 당일 리뷰와 인스타그램도 올릴께요♬♪

  • 고등어는고등고등

    음식 사진 잘 찍어요. 가이드에 맞추어 성실한 리뷰 하겠습니다.

  • 졔졔1031

    Sony nex-5t로 선명한 사진 30장 이상, 영상 1분 이상 촬영 후 꼼꼼 리뷰할게요 :)

  • eunbxx

    신청합니다

  • 매우수

    도움되는 리뷰작성 하겠 습니다

  • jami2

    블로그 품질지수가 높아 노출이 잘되는 편이에요. 리뷰 성심성의껏 쓰고 상위노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게요.

  • 루찌공주

    제 후기로 인해 사장님이 더 번창하셨으면 좋겠어요! 긍정적인 후기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뽀요뽀요

    사진 예쁘게 찍어 정성스러운 리뷰 하겠습니다.

  • yewori

    신청

  • 하마찡

    신청합니다 맛있게 올려볼게용

  • 우아뚜

    dslr소유, 인스타그램에 추가홍보 가능, 꼼꼼한 포스팅 약속드려요 :)

  • 앤젤라

    안녕하세요! 맛집&다이어트 블로그를 "안녕하세요 젤라예요"를 운영하는 앤젤라입니다. 다수 포스팅이 상위노출 되어있습니다. ex)헐리우드48시간, 오스테리아 오라, 신촌 소신이쏘, 홍대 지지고, 문정 루미에피아노 키워드와 지도, 움짤을 적절히 배치해 퀄리티 좋은 포스팅을 만들어내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쿱스

    여의도 더현대에 전시회 보러 가려는데 기대되네요. 신청합니다.

  • 요우징

    신청이요~

  • 우유박스

    사장님 안녕하세요 맛있게 먹고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르미블로그

    가이드에 맞는 정성스런 포스팅 약속 드립니다!

  • 스노우볼

    맛집 위주로 포스팅하늠 블로거입니다., 유명 맛집 포스팅 다수 있구 내돈내산이라 과한 협찬 느낌 없아 자연스러운 포스팅 가능합니다- 내용도 깔끔하고 자연스럽게 쓰는 편이예요 :))

  • 미러리스카메라로 맛깔나게 찍어서 블로그 + 인스타 잘 포스팅하겠습니다. 중국요리가 너무 맛나보여서 꼭 체험해보고 싶어요!

  • 웬디123

    네이버 푸드전문블로거 인플루언서입니다! 맛집 블로그와 먹스타그램 운영중입니다.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모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카메라는 아이폰12 Pro,DSLR 사용중이고 높은퀄리티의 사진과 센스만점 홍보글 많이 있습니다. 상위노출 글들 정말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믿고 맡겨주신다면 정성스러운 포스팅발행하겠습니다!

  • 황졍이

    20대 중반 블로거로 일상이나 맛집을 포스팅하고 있습니당 장점을 잘 살린 사진과 글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nawlgp

    맛있게 먹고 꼼꼼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 핫쵸코

    메뉴가 이색적이고 다 맛있어보여서 신청합니다~~! 맛있게 먹고 사진도 잘 찍어서 리뷰하겠습니다 ^^

  • litemotiv_p

    정성껏 포스팅할게요!

  • 스윗모먼트

    자주 가는 더현대서울이라 신청합니다.

  • 갑배씨

    여의도더현대 아직 못가봤는데 가서 구경도 하고 유입늘려서 상위노출 꼭 시키겠습니다!

  • 소리엘

    남자친구회사가 여의도쪽이어서 가까워요! 체험해보고싶습니다 :)

  • 쭈롱

    신청합니다





  • HISTORY0
    1 / 1


  • 나의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