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이용약관 제휴문의 마이페이지 나의 캠페인 나의 스토리앤 나의 365프리 나의좋아요 내포인트 정보수정 1:1문의 알림0   
신규 메시지가 없습니다
더보기
커뮤니티 이웃맺어요 이벤트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1. 리뷰에 사용할 매체를 선택해주세요(리뷰어 선정시 변경불가)
블로그 등록
2. 신청자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0/500
3. 캠페인 상세 내용을 확인 하신 뒤 ‘신청필수 정보’ 를 입력해주세요 0/500

해당 캠페인은 선택사항이 없으므로 신청필수 정보에 '없음' 이라고 기입해주세요.

신청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목적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캠페인 선정 및 진행시 사용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캠페인 종료 후 1개월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캠페인 신청후 3개월
[서울 강남] 이화옥 삼성역점
#숯불향가득 #최고급한우 전문점♥
리뷰어 신청 06.28 ~ 07.04
리뷰어 선정 07.05
리뷰등록 07.06 ~ 07.27
신청인원161/5 명
접수마감
캠페인 안내

업체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3길 40 (삼성동) 1층

제공내역 | 식사권 10만원 제공

                * 마감일까지 리뷰완료 시 5,000p 지급

제한인원 | 2인

참고사항 | 주말 체험 불가, 휴대폰 촬영 가능

                * 업체 측 추천메뉴로 변경될 수 있음

방문시간 | 평일 17:00~22:00

영업시간 | 평일 11:00~22:00

                브레이크타임 매일 14:00~17:00

                휴무일 주말

공지사항 | 포인트는 마감일 이후 7일 이내 적립되며,

                리뷰등록기간 경과 시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01. 캠페인 진행 관련 안내

- 리뷰어 당첨 시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별도 당첨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 리뷰 완료 시 마이페이지에서 리뷰를 등록해 주세요.

- 서비스 제공 외 포인트가 지급되는 캠페인의 경우 (프리미엄, 슈페리얼, 노블레스) 

  리뷰 마감일 경과 시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02. 방문체험 안내

- 캠페인마다 예약 방법이 상이하오니 당첨 메일을 반드시 참고해 주세요.

- 체험 전 or 후 업체로부터 '방문 비밀번호'를 인증받아야 리뷰 등록이 가능합니다.

- 사전 예약을 하셨더라도 매장 상황에 따라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매장 상황에 따라 식사권이 매장 추천 요리로 변경되어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 외 초과 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03. 유의사항

- 리뷰 미션 미 수행 및 리뷰 기간 내 미 포스팅의 경우 페널티가 부여되며, 

  제공받으신 서비스에 대한 비용이 청구됩니다.

체험 후 작성된 리뷰는 캠페인 종료일로부터 최소 6개월동안 전체공개로 유지해야 하며, 

  임의로 삭제, 비공개하신 경우 해당 체험에 대한 금액의 변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공정위 심사지침 개정에 따라 스폰서 배너 삽입 및 '협찬' 문구는 필수입니다. 


- 본 캠페인의 리뷰 콘텐츠는 (주)스토리앤미디어 및 업체 홍보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만옹

    단순 언박싱 영상이 아니라 다양한 연출과 사진으로 포스팅가능합니다 가독성 좋은 글로써 그저 체험만 하는 것이 아니라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시켜 많은 방문을 유도하는 사진과 글, 다양한 사진과 정성스러운 글로 포스팅 작성하겠습니다! 매너있는 체험과 꼼꼼하고 빠른 포스팅 가능 합니다

  • 서초동깝두리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서초강남맛집블로거에요

  • 김구구

    안녕하세요 소니 미러리스(a6000+시그마 렌즈)와 아이폰 12 활용한 퀄리티 높은 사진, 움짤과 동영상을 활용한 다채로운 후기 작성할게요! 광고같은 글 아닌 일상과 유머를 담은 자연스러운후기 믿으셔도됩니다!

  • 또롱92

    맛집,카페,쇼핑,일상을 포스팅하는 블로그입니다. -다양한 각도의 사진촬영/움짤 -자연스럽고 정성스러운 글 작성 -사진 한장 한장 보정하고 올립니다. 가이드라인에 맞춰 체험후기 포스팅하겠습니다! ♥

  • 뿌뿌숑

    일 방문자 수 천명이 넘는 블로거 입니다! 정성스런 후기 작성 가능합니다

  • Camel

    신청합니다!

  • pouop

    빵,와인,고기를 위주로 리뷰하는 20대 여성입니다.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해요! 분위기 좋은 곳들을 감성있게 담아냅니다. 트렌디한 말투로 꼼꼼하고 재미있게 리뷰하여 포스팅 체류시간이 깁니다!

  • 김슈프림연

    신청합니다

  • 엘표표

    안녕하세요! 건강&뷰티 글을 업로드 하는 블로거로서 먹는 것도 건강으로 생각합니다. 따라서 몸에 좋고 맛 좋은 음식을 먹는데 이화옥의 고기는 고기 품질도 좋고 가게 분위기도 좋아 체험 신청합니다! 선정된다면 규정에 맞춰서 글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썸머비

    미러리스 카메라 소지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카카오평점 리뷰도 참여할게요~^^ 정성스러운 리뷰 & 다량의 고화질 사진 & 짧동 업로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영맨

    이화옥 삼성역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나나언니

    삼성동 거주자라서 빠른방문이가능해요! 꼼꼼하게 정성들여 리뷰하겠습니다:)

  • 한올의할우

    정성이 가득 담긴 리뷰 자신있어요 맡겨만 주셔요:)

  • 파랑새

    꼼꼼한 리뷰 남기겠습니다!!:)

  • 개신동불주먹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로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또한 검색상위노출에도 자신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 민승맘83

    신청합니다!! 체험 기회 주시면 이쁜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๑◕‿‿◕๑

  • 후니훈

    하루 방문객 평균 2,000명에서 3,000명 정도를 유지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정성껏 포스팅하여 사장님의 매장과 저의 블로그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bbbbb

    서울 찐맛집만 리뷰하는 새댁블로거입니다 오랫만에 친정엄마와 좋은시간 보내고 싶어서 신청합니다 집이 강남 근처라 노쇼없이 방문 가능해요~~! 맛집 카테고리도 있고 아이폰 13프로 사용중이라 음식도 선명하고 예쁘게 담아낼 수 있어요 영상과 짤 적극 활용합니다ㅎㅎ 제공해 주신 서비스 이상으로 정성스럽게 리뷰해드릴게요:)

  • 으나스럽

    맛있는 체험 신청해요 ! 정성 가득가득 리뷰하겠습니다

  • chanmi1925

    맛집&카페 블로그 운영중인 20대 입니다 역삼직장인이라 근처 맛집들을 찾아다니는 편인데 퇴근후 만남이나 회식장소로 포스팅해보고싶어 신청합니다 기계적인 광고성 홍보글보다는 정말 경험해보고 싶은 곳만 신청해서 포스팅하고 있으니 비용 지원해주시는 만큼, 진심인 사진과 성의있는 포스팅으로 도움드리겠습니다:)

  • 췌킷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매력적인 리뷰 올려드리겠습니다 !

  • 만두

    신청합니다. 빠르고 꼼꼼한 리뷰하겠습니다!

  • 케이크네2

    빠른방문과 네이버 검색 상위노출 리뷰 가능해요!! 일 방문자 1000명 넘어요! 그리고 제 리뷰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문 포토그래퍼와 동행하여 상황별 카메라와 렌즈로 이쁘게 촬영해 드려요♡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후기로 업체 홍보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먹그레이몬

    체험단 경력 많은 맛집 블로거입니다! 움짤, 동영상 등 정성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

  • 리미뇽

    맛집 , 소고기집 리뷰 다수 경험있습니다. 상위권 노출 가능하며 dslr 카메라로 꼼꼼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용이블로거

    안녕하세요 ! 맛집에 진심인 블로거입니다 소고기 리뷰 다수있구요~! 아이폰 12pro로 촬영후 꼼꼼한 리뷰 남기겠습니다!

  • 슬키키

    안녕하세요. 저는 맛집리뷰를 전문으로 하는 일방문 평균 1200명 이상 블로그의 블로거입니다 블로그 하나 하나에 정성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DSLR 카메라와 최신 아이폰으로 촬영 가능하여, 보다 퀄리티 높은 블로그를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지니뿌

    가이드라인 잘 지켜 꼼꼼하고 자연스럽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아이폰13프로로 촬영하며 컨셉에 어울리게 보정하여 업로드합니다 :)

  • 망구뤼

    신청합니다

  • 히블리이

    상세한 후기 작성하겠습니다ㅎㅎ

  • 세워니와

    좋은 기회 주시면 정성스러운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 맛동산 샘

    신청합니다

  • Jjaes

    신청합니다

  • 반디

    동영상 포함해서 예쁜리뷰할게요!

  • 곰돌이푸우

    맛집 리뷰 전문 블로거 - 삼성 디카, 아이폰 카메라 촬영 - 인스타그램 추가 포스팅 가능 - 성실한 포스팅, 꾸준한 활동

  • 염념

    일평균 방문자 400대 맛집 블로그 운영중입니다. 먹음직스럽게 사진 촬영 후 포토샵 보정 작업하며, 가독성 좋은 워딩으로 포스팅합니다. 삼성 맛집/회식 키워드로 상위 노출 노려보겠습니다.

  • 살아있는 The 9

    꼼꼼히 리뷰하겠습니다!

  • HAZi

    안녕하세요. 신청합니다.

  • yoom9707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열혈청년

    좋은 사진과 내용으로 포스팅 남기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킨토영

    안녕하세요 일상 맛집 블로거 킨토영입니다 예쁜 사진과 꼼꼼하고 정성들인 리뷰 작성 약속 하겠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 씬이나

    꼼꼼하게 리뷰할게요! 신청합니다아아아~~~히히히

  • 김쨔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포스팅하겠습니다~ 신청드려요! :D

  • 원짱

    회사랑 가까워 동료랑 맛있는 식사하고 회식장소로 추천할게요 꼼꼼하게 소개 할게요

  • 이아로

    신청합니다 !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복숭아

    일 평균 방문자 2천명 이상의 네이버 푸드 인플루언서입니다. 주로 맛집 리뷰와 식품리뷰,레시피를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꼼꼼한 글과 선명한 사진!그리고 자연스러운 글로 리뷰할게요!

  • satin

    신청합니다

  • 안트리버

    20대 블로그입니다. 정보수집부터 사진촬영까지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성의있게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Gif 및 제품 상세컷, 감성 있는 사진과 자세한 설명으로 꼼꼼하고 예쁜 포스팅 진행 약속 드립니다 ♥선정부탁드립니다

  • 도로씨

    잘 리뷰하여 올리겠습니다!

  • 김기자

    안녕하세요~ 집이 삼성동이라 근처 맛집, 고기집 포스팅 많이 했습니다! 여기 지나가다가 봤던 곳인데! 뽑아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맛있게 먹고 포스팅 열심히 할게요! 내돈내산으로 또 방문도 하겠습니다^^

  • 얄로

    다양한 고퀄사진과 움짤,동영상으로 상세한리뷰 작성하겠습니다~인스타도가능해요

  • 맛로리아

    신청합니다

  • 엄지얌

    신청합니다 :)

  • 하리보덕후

    예쁘게 사진찍어서 성실리뷰 포스팅하겠습니다.

  • 먹사녀

    안녕하세요. 푸드 분야 인스타그램 리뷰어 및 네이버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있는 먹사녀입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1만명 이상, 블로그 방문자수 100만명 이상이며, 600건 이상 포스팅 발행 노하우와 꼼꼼하고 섬세한 포스팅을 접목시켜 상위노출에 최대한 힘쓰도록 하겠으며 인스타그램 동시 업로드 같이 진행해드립니다.

  • 얼레벌레개미

    신청합ㄴ디ㅏ

  • 센닝

    신청합니다

  • 체리망고

    소고기와 대지고기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맛집이라 신청합니다.

  • 전직에디터 직설언니

    에디터출신으로 가독성,비주얼 고퀄로 리뷰합니다

  • DONa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로 활동중이에요! 꼼꼼하게 사진찍고 생생한 리뷰남길게요~

  • 쏘미스트

    맛있는 한끼 먹고 싶습니다!!!!!

  • 빵둥누나

    맛집 블로그 리뷰조회수 좋아요!^.^ 가게 방문해서. 가게사진 다양한 음식사진 예쁘게! 맛깔스럽게 사진 영상 움짤 포함해서 생동감있게 후기 성실하게 올려드릴게요^^

  • 효랜드

    가이드 맞춰서 성심성의껏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 상콤달콤상콤

    신청합니다.

  • 매운숲지키미

    안녕하세요!열심히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뉸뉴난나

    예쁘고 정성스러운 리뷰쓸게요! 신청합니다!

  • 에이미a

    신청합니다 ~

  • 김지영

    강남 맛집 전문 블로그 입니다 동영상 움짤 적절하게 넣고 설명도 자세하게 적기 때문에 검색 유입이 잘 됩니다.

  • 라미스토리

    맛집 위주 포스팅중입니당 꼼꼼히 리뷰할게요!

  • 이상큼

    안녕하세요. 맛집.카페 주제로 블로그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해시태그를 작성하여 검색시 상위권에 나올수 있게 작성 중입니다. 체험단으로 뽑아주시면 성심성의껏 포스팅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봄내송이네

    꼼꼼리뷰 작성할게요!

  • 리뷰여왕미쿡언니

    리뷰여왕미쿡언니는 전직 마케터이자 10년차 블로거 + 전직 포토그래퍼 조합으로 신나게 즐기며 작업합니다. 네이버 검색시 상위 노출 잘 되는 탄탄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재미있고 자연스러운 콘텐츠와 고퀄의 사진으로 리뷰하겠습니다. 함께 윈윈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제로애

    화보처럼 사진찍는 블로거입니다

  • 쩔미언니

    다이어트블로거라서 치팅코너에서 회나 고기위주로만 올리고있습니다! 소고기가 다이어트에좋은이유까지 써놓아서 정보전달까지 한적이있습니다^^ 건강쪽이라서 오히려 음식을 많이 안올리니 올린음식점들은 검색하면 모두 상위권에 올라와있습니다!그동안 내돈내산이였구요^^그래서 더욱더 신빙성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 림탁

    신청합니다

  • 과즙현이

    현재 브랜드 마케터로 근무 중이며 블로그 일일방문자수는 3000명입니다. 다양한 체험단과 서포터즈 경험 있습니다. 신문방송학과 전공하였습니다. 사진과 홍보 글 전부 기가 막히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정성스럽게 꼼꼼하게 가이드에 맞춰서 리뷰 하겠습니다!

  • 다꼬기

    신청드립니다 :)

  • 달콤한초코탕

    신청합니다:)

  • jella

    안녕하세요 푸드 인플루언서로 활동중인 블로거 입니다 주로 맛집탐방으로 리뷰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가는 업체라 친구와 함께 체험하고 싶어 신청합니다 촬영은 소니a7m4로 촬영하며 보정은 라이트룸으로 하고 있습니다 퀄리티가 남다른 포스팅 약속드려요!

  • 희낙네

    정성스러운 포스팅 약속드려요!

  • N잡러자몽색병아리

    맛집, 요리, 뷰티 블로거로 8년째 운영중이에요 푸드스타일리스트 직종으로 퀄리티 높은 사진과 자연스러운 후기로 믿고 보는 리뷰 작성합니다

  • 해수팍

    가이드라인 확인하여 꼼꼼하게 포스팅할게요!

  • Halona

    캐논 dslr로 예쁘게 사진 찍어서 올릴게요! 먹스타 8k 계정에도 올리겠습니다^^

  • 배굴빡

    블로그 http://blog.naver.com/ralpher (굴빡이네 집)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ralpher4793 유투브 https://www.youtube.com/user/cheibae 캐논 DSLR로 꼼꼼히 촬영하여 리뷰하는 굴빡이네입니다.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빠르고 정성스러운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하루 1-2개 글 꾸준히 포스팅하고있는 고품질로 가고 있는 블로거 입니다. 블로그 품질도 올리고 업체도 홍보할겸 지원합니다. 자연스럽게 스토리텔링하여 담아내고 있으니 업체의 홍보는 저에게 맡겨주세요♡#키워드준수#움짤은필수#동영상도필수#인스타감성으로

  • 등자

    신청합니다

  • 공인중개사 윤현성

    선정해 주시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리뷰등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제리은

    안녕하세요 ㅎㅎ 갬성사진, 음식사진에 자신 있는 블로거 입니다 성실히 작성하겠습니다.

  • 보미누나

    업체와 고객 모두가 만족할수 있는 좋은 리뷰 남기겠습니다

  • AlliswellYe

    미러리스로 찍은 생생한 사진, 동영상으로 당일 리뷰와 인스타그램도 올릴께요♥♬

  • 치킨쟁이

    이런 체험 리뷰 다수에 개인적으로도 글 마음에 든다고 협찬 많이 들어와요! 마음에 드시게 포스팅 써드릴 자신 있어요 ~~ 핸드폰 최신 아이폰13pro 사용중이라 웬만한 카메라보다 성능 훨씬 좋고, 일방문자 최소 1900대 나와요ㅎㅎ추천글에도 자주 떠요.

  • 미공

    신청합니다.

  • 예민이

    맛집 소개하는 블로거입니다 블로그 및 인스타 모두 홍보가능하며 또렷하고 예쁘게 사진에 담아 성심성의껏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당

  • 다니누나

    맛있게 먹고 가이드에 맞춰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숲속의다람쥐

    미러리스 카메라로 꼼꼼한 리뷰 가능합니다:)

  • 현정

    안녕하세요 ~ 맛집 위주 포스팅하는 블로거입니다! 꼼꼼하게 촬영하여 성실하게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 리쥬히쥬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데이트코스, 여행, 맛집, 카페 등을 소개하는 블로그를 운영 중인 리쥬입니다 !! ㅎㅎ 저는 모든 리뷰 작성 시 움짤과 동영상을 최대한으로 사용하여 리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ㅎ현재 제 블로그는 방문자수 일 1000 평균을 보이고있습니다!

  • 깅세

    사진 잘 찍는 건 자신 있어요 선정된다면 남자친구와 방문해 데이트하기 좋은 맛집 콘텐츠로 포스팅 할 계획입니다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작성 약속드리겠습니다

  • 죽희

    소니 a7m3 카메라 보유, 사진 예쁘게 찍고 리뷰 정성껏 남기겠습니다. 보통 사진은 움짤 포함 40장 내외로 올리고 있으며 방문 후 D+1까지 성실하게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 vivam

    신청합니다 : )

  • 흰둥이는멍멍

    신청합니다

  • Mone

    안녕하세여! 맛집/여행 블로거 모네입니다 투데이는 평균 하루 4,000명정도 들어오며, 여러가지 키워드로 모두 상위 노출되고 있습니다! 대형키워드를 최대한 활용하면서 재미나게 글을 쓰고있습니다 이웃님들 반응도 좋구요!!! 체험단에 선정되어 좋은 포스팅 남기고 싶습니다!!!

  • 구구구구구

    신청합니다, 꼼꼼히 리뷰할게요 :)

  • 천하평정

    품격있는 곳에서 즐거운 데이트 즐기고 싶어 신청합니다. 고화질의 꼼꼼한 촬영과 리뷰 약속드립니다.

  • 쿠키냥

    꼼꼼한 리뷰 신청합니다

  • 우쭈쭈스토

    블로그 글도 잘 올리고 먹은건 항상 팔로워 5700명 개인인스타에도 올린답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도 항상 합니다.

  • suda9353

    굵직한 정보와 후 보정된 사진으로 포스팅하는 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다.

  • 앤뜨니

    여자친구와 데이트 코스로 완벽한 키워드 선정 / 짜임새 있는 구성 / 퀄리티있는 사진과 동영상 및 움짤로 정말 만족하실만한 리뷰 약속드리겠습니다!

  • 하람쥐

    맛있어보여서 신청합니다~~~~!!!!!!!!!!!!!!!!

  • 아로미912

    강남 맛집 위주로 포스팅 하는 블로거 입니다 꼼꼼하게 포스팅 할게요!

  • 웅딱

    한우먹고 몸보신할래요~ 강남역 한우를 검색하면 상위노출이 될수있도록 정성스럽게 포스팅하겠습니다!

  • 우아뚜

    dslr소유, 인스타그램에 추가 홍보 가능, 추가금액 지불 가능합니다.

  • 비니쀵

    신청해요

  • 마녀탱

    헝헝

  • 손민지

    소고기 및 맛집 포스팅 다수경험있습니다. 선정되면 빠른 예약 후 성실히 격이 다른 포스팅을 보장합니다.

  • 오현

    예쁘게 리뷰하겠습니다

  • 신청합니다

  • 하이주디

    안녕하세요, 소중한 음식 제공해주시는만큼 열심히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

  • 작토

    빠른체험하고 가이드 준수해서 성의있는 포스팅 작성하겠습니다.

  • 칸쵸v

    다양한 체험단 경험을 토대로 리얼 후기 남기겠습니다. SNS에도 깨알 홍보 잊지 않겠습니다. 캐논 M50 Mark II입니다. 카메라로 고퀄리티 사진 이쁘게 잘 찍어요~ 성실한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 2,000건 이상 리뷰 작성했습니다. SNS URL : https://www.instagram.com/dud3326 블로그 URL : https://blog.naver.com/mnbmnb2345

  • 퍼플러버

    강남구 대치동 맛집투어 블로거이고 인스타에도 올려요 영수증리뷰도 합니다

  • 봄새

    맛집 카테고리가 따로 있는 맛집 블로거입니다! 눈길을 끄는 썸네일과 미디어 전공을 살린 사진 실력으로 퀄리티 높은 포스팅 약속드려요 :)

  • 리차드킴

    꼭 먹고싶습니다

  • 진진이

    신청합니다

  • 핫앤쿨

    너무 맛있어보여서 먹어보고 싶어 신청합니다. 2012년부터 블로그 꾸준히 운영해서 포스팅 및 체험단 경험많고 성격이 꼼꼼해 리뷰도 디테일하게 잘남깁니다. 당첨되면 맛있게 잘먹고 다른분들께 도움될만한 생생한 후기 가이드라인에 맞게 잘남기겠습니다.

  • 람러규

    선정 시 인스타 및 영수증 리뷰 가능합니다:) 동영상/움짤 최대한 활용하여 정성스러운 리뷰 작성 약속드려요~

  • 오늘도뚠뚠

    삼성동이 직장이라서 삼성동쪽 식당에 자주 방문하고 삼성동쪽 식당 데이터가 많이 필요합니다 맛있으면 회식자리로 꼭 방문해보고싶고 친구들에게도 맛집 소개해주고싶습니다 맛집소개 인스타도 운영중인데 인스타 채널에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김기록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소니 풀프레임 카메라로 정성껏 찍은 사진과 함께 좋은 리뷰 남겨드리겠습니다. ( 맛집 리뷰 200개 이상 | 체험단 포스팅 / 검색 상위 노출 게시물 다수)

  • 롬브르단로

    신청합니다 :)

  • 나뷰

    다양한 사진과 함께 꼼꼼한 리뷰 작성할게요

  • 까비누나

    신청합니다. :)

  • 리뷰왕이되자

    항상 최선을 다하는 블로거 입니다 캐논 DSLR 카메로 매너있는 체험후 정성껏 맛있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kkk8888

    신청

  • 롱씨엔

    신청합니다

  • 임호

    신청합니다

  • 강소백

    신청합니다. 성실히 리뷰하겠습니다.

  • 코뚠

    신청합니다

  • 송이

    정성리뷰 남기겠습니다 :) 맛깔나는 움짤, 영상 등 풍성하게 담을게요!

  • Syrius

    미러리스 EOS RP로 자세하고 꼼꼼한 리뷰 남길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진, GIF, 동영상을 활용해서 만족스러운 리뷰 남기겠습니다. 꼭 선정해주세요!

  • 홍타쿠

    꼭 체험하고 싶습니다!!!!

  • Ganiii

    고퀄 미러리스로 사진 이쁘게 찍어 정성후기 약속해요!

  • Rajana

    안녕하세요! 맛있고 즐거운 리뷰를 쓰는 Rajana입니다 :) 선정되면 정성스러운 후기는 물론 인스타그램 스토리 업로드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잘부탁드려요!

  • 다나

    맛집 카테고리 상시 운영중입니다. 꾸준히 작성하고 있어요!

  • LEAH

    신청합니다

  • 노브레끼

    안녕하세요. 노브레끼입니다. 블로그 퀄리티 향상을 위함과 센스있는 포스팅 자신있어 신청합니다. :)

  • 코비의일상

    맛집블로거 코비 신청드립니다!

  • 슈퍼레이디

    외식카테고리있어요~~

  • 야매연

    좋아하는 메뉴라 체험하고 싶어 신청합니다

  • bellalla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yonseiya

    제 블로그 포스팅 보시면 선정해야하는 이유 알게 되실꺼라고 생각해요! 일5천이상 방문자로 상위노출 상당히 잘되구요. 대학원에서 홍보전공하고 마케팅일도 8년해서 스토리텔링이 있는 가독성 좋은 글을 씁니다. 사진찍는 감각도 있고요! 모르는건 검색하고 공부하는 자세로 작성하며 대충 쓰는 법이 없어요! :)

  • 왠디

    디테일하고 정성가득한 포스팅합니다 신청해봅니다

  • 레이나123

    퇴근후 친구랑 가고싶네요

  • 찐c

    안녕하세요. 체험단 신청합니다. 맛집 체험단 경험이 다수 있으며 맛집 전문 블로거기때문에 다양한 사진과 영상을 활용해서 리뷰하고 있습니다. 선정된다면 책임감 갖고 정성스럽게 리뷰하겠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방문해서 리뷰할 것 약속 드리고 인스타 업로드도 약속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gkslhe

    사진 잘찍고 후기 꼼꼼하게 잘씁니다. 신청합니다.

  • 은수랑

    신청합니다. 시간 약속 기본, 가이드에 맞춘 포스팅 작성. 캐논 M6 바디, 15-45mm렌즈(실내아웃포커싱), 11-22mm렌즈(광각), 80mm망원렌즈(실외아웃포커싱) 촬영. 상품/서비스 사진 후보정 블로거 입니다.

  • 겸손

    안녕하세요! 꼭 참여해보고 싶은 캠페인이네요! 사진도 잘 찍고 동영상 움짤 활용해서 포스팅 꽉 채웁니다ㅎㅎ^_^ 감사히 체험하고 관심가는 리뷰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초록유니

    맛집 전문 블로그 운영하고 있어요~ 맛있게 먹고 정성리뷰 남기겠습니당

  • 쑤기야

    안녕하세요 :) 캐논 미러리스 M50 MARK 2와 아이폰 11pro로 퀄리티있는 사진을 촬영하는 맛집 포스팅 블로거입니다! 일 방문자 900명 이상, 포스팅 상위노출도 잘됩니다 :) 체험 후 꼼꼼하게 포스팅 작성할게요^^ 신청합니다~!

  • 루밍

    신청

  • 이거맛나니

    맛집 인스타그램과 맛집 블로그를 모두 운영하고있습니다. 맛있게 먹고 즐겁게 체험하고 정성스럽고 자세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모두 포스팅 합니다 :D 인스타 : nani_sssung

  • 엘리야

    분위기도 고급지고 고기 빛깔도 너무 좋네요. 한우먹고 몸보신하고싶어요.

  • 쏭주쏭

    꼼꼼하고 성실히 리뷰하겠습니다. 신청합니다!





  • HISTORY0
    1 / 1


  • 나의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