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이용약관 제휴문의 마이페이지 나의 캠페인 나의 스토리앤 나의 365프리 나의좋아요 내포인트 정보수정 1:1문의 알림0   
신규 메시지가 없습니다
더보기
커뮤니티 이웃맺어요 이벤트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1. 리뷰에 사용할 매체를 선택해주세요(리뷰어 선정시 변경불가)
블로그 등록
2. 신청자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0/500
3. 캠페인 상세 내용을 확인 하신 뒤 ‘신청필수 정보’ 를 입력해주세요 0/500
해당 캠페인은 선택사항이 없으므로 신청필수 정보에 '없음' 이라고 기입해주세요.
신청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목적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캠페인 선정 및 진행시 사용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캠페인 종료 후 1개월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캠페인 신청후 3개월
[서울 송파] 본가진미간장게장
#서울 #최고의 #간장게장맛집♥
리뷰어 신청 12.01 ~ 12.07
리뷰어 선정 12.08
리뷰등록 12.09 ~ 01.06
신청인원176/5 명
접수마감
캠페인 안내

업체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20 (송파동) 1층

제공내역 | 암 꽃게 간장모듬장, 암 꽃게 양념모듬장 중 택 2

                * 방문 시 선택 가능

                * 식사권 9만6천원 상당

                * 마감일까지 리뷰완료 시 30,000p 지급

제한인원 | 2인

참고사항 | 주말 체험 가능, 휴대폰 촬영 가능

방문시간 | 영업시간과 동일합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공지사항 | 포인트는 마감일 이후 7일 이내 적립되며,

                리뷰등록기간 경과 시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01. 캠페인 진행 관련 안내

- 리뷰어 당첨 시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별도 당첨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 리뷰 완료 시 마이페이지에서 리뷰를 등록해 주세요.

- 서비스 제공 외 포인트가 지급되는 캠페인의 경우 (프리미엄, 슈페리얼, 노블레스) 

  리뷰 마감일 경과 시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02. 방문체험 안내

- 캠페인마다 예약 방법이 상이하오니 당첨 메일을 반드시 참고해 주세요.

- 체험 전 or 후 업체로부터 '방문 비밀번호'를 인증받아야 리뷰 등록이 가능합니다.

- 사전 예약을 하셨더라도 매장 상황에 따라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매장 상황에 따라 식사권이 매장 추천 요리로 변경되어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 외 초과 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03. 유의사항

- 리뷰 미션 미 수행 및 리뷰 기간 내 미 포스팅의 경우 페널티가 부여되며, 

  제공받으신 서비스에 대한 비용이 청구됩니다.

체험 후 작성된 리뷰는 캠페인 종료일로부터 최소 6개월동안 전체공개로 유지해야 하며, 

  임의로 삭제, 비공개하신 경우 해당 체험에 대한 금액의 변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공정위 심사지침 개정에 따라 스폰서 배너 삽입 및 '협찬' 문구는 필수입니다. 


- 본 캠페인의 리뷰 콘텐츠는 (주)스토리앤미디어 및 업체 홍보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남자사람

    왕이프님께서 이곳이 전국제일 간장게장 맛집이랍니다. 왕이프님 블로그와 인스타 모두 포스팅하겠습니다.

  • 주이다

    맛집 리뷰 자주하는 커플블로거입니다 꼼꼼하게 리뷰할게요!

  • 두덩

    안녕하세요. 주로 맛집, 식품 리뷰하고있습니다. 카메라 소니rx100 m4로 깔끔하게 촬영하고 동영상 포함해 작성해서 상위노출이 잘되고있습니다! 기회주시면 예쁘게 촬영하겠습니다!????

  • 쩡스

    가이드 준수해서 영상,움짤, 사진과 함께 예쁜 포스팅할게요!

  • 레인_

    다녀와서 꼼꼼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마가리다

    성실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르넨

    안녕하세요~ 블로그 체험 신청합니다 :) 가이드라인 준수하여 감성 가득 담은 사진과 생생한 움짤&동영상 위주로 꼼꼼하게 리뷰할게요! 키워드만 기계적으로 반복하는게 아닌, 다른 곳과의 차별점을 자연스럽게 포스팅 내용에 녹여 작성하겠습니다!

  • 이지렁이

    매일 성장중에 있는 블로그입니다. 성실하고 꼼꼼한 리뷰 약속드려요.

  • 그33망

    맛집전문 블로거입니다~ DSLR로 고화질 촬영하여 업로드해드리고, 송파구 거주하는 지인들에게도 강력 홍보해드려요!!

  • 체험단매니아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입니다 평일 빠른 시간 방문 가능합니다 꼼꼼한 후기로 업체에 도움이 될게요

  • 율미네

    신청합니다.

  • 시옷별

    맛집 중심 블로거입니다. 성실하고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뿌에에에엥12

    고퀄리티로 맛있게 리뷰하겠습니다 :)

  • JMJY

    안녕하세요, 숨겨진 맛집과 카페를 소개하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한번 방문해보시고, 리뷰기회를 주시면 후지x-e4 카메라로 예쁘게 사진 찍어서 좋은 후기 남기겠습니다! 현재 기준 팔로워 500명에, 열심히 키워가고 있는 맛집 인스타그램에도 올릴 예정이니 잘 부탁드립니다!

  • 톡톡이

    선정해주시면 맛있게 리뷰하겠습니다 선정부탁드려요

  • 리양이

    정성 가득한 알찬 리뷰로 상위 노출 될 수 있는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 엘레노어

    맛있어보여 신청합니다 좋은리뷰 남길게요!

  • 고자매

    꼼꼼한 리뷰작성 가능합니다 !

  • dlfpd

    정성껏 꼼꼼하고 예쁜 포스팅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

  • 잉쮸

    최근 빠르게 블로그 방문자 수와 이웃 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20대~30대 여성분들 유입이 많으며 광고/협찬 같지 않은 자연스러운 워딩으로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성실히 체험단 활동에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포스팅 삭제하지 않습니다.)(리뷰 : https://blog.naver.com/ying_jjoo/222878123545)

  • 소유니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여 작성하겠습니다.

  • 지영쓰

    신청합니다 기간내 방문하여 꼼꼼하게 리뷰쓸게요

  • 례원

    정성스럽게 촬영해서 가이드라인 맞춰 상세하고, 꼼꼼하게 리뷰 작성할게요 :D

  • 차주인

    세심하고 꼼꼼하게 포스팅하고 인스타, 페이스북 등 개인SNS활용해서 열심히 홍보하겠습니다. 맡겨만주세요!

  • PigB

    정성스런 포스팅 업로드하겠습니다

  • 글리밍

    제가 선정된다면 최선을 다해 사진 예쁘고 고화질로 여러 장 찍고 글도 최대한 어색하지 않게 성실하고 열심히 쓰도록 하겠습니다! 수정사항 & 피드백도 바로 반영 가능합니다. 이웃 블로거 약 4550명 넘었는데 후기 열심히 써서 입소문 나게끔 글 최대한 잘 써보겠습니다 ❤️????‍♀ 번창하세요!

  • 민정민정

    캐논 G7X 카메라와 아이폰13프로로 다양하게 촬영합니다 사진, 움짤, 영상으로 꼼꼼 리뷰할게요

  • 나의 순간순간

    장점 살려서 꼼꼼히 리뷰하겠습니다~

  • 갯토리

    꼼꼼히 리뷰하겠습니다

  • 하늘미선

    빠른후기 성실후기 남기겠습니다~~~

  • 엘리스

    신청합니다

  • 나니찡

    안녕하세요, 송파맛집 블로거입니다. 모든사진은 보정 후 30~50장의사진을 짤과함께 첨부하고있습니다. 정성스럽게찍어 꼼꼼히 포스팅하겠다습니다:)!

  • 하늘별진

    미러리스로 이쁘게찍어 사진,움짤,동영상 넣어 꼼꼼하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 희야z

    맛집 블로거에요 ! (맛집/와인바/술집) 움짤, 사진 여러장으로 리뷰 정성껏 작성해 드릴께요 . 상위노출 잘 됩니다 :)

  • 로직

    맛집과 요리 위주 포스팅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지큐

    송파, 강동 지역 위주로 포스팅하는 맛집 블로거입니다ㅎㅎ 일 평균 방문자수 500~600 정도 됩니다. 선정해주시면 정성껏 작성하겠습니다!

  • 누리

    고퀄 사진 촬영 & 정성 포스팅으로 광고주를 감동시켜보겠습니다 ㅋ.ㅋ

  • je_story15

    DSLR 소지하고 고급스럽고 자세한 리뷰 남길게요 먹는 모습까지 담아서 자세하고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신청해용 :)

  • 아욤욤

    안녕하세요~ 맛집과 상품리뷰를 주로 하고있고 아이폰13프로로 촬영하고 있으며 협찬경험多 일방문자 1,000명 이상 나오는 블로거입니다! 당첨이 된다면 정성스러운 리뷰와 가이드라인에 맞는 포스팅 철저 준수 약속 드립니다 :-) ♥ 화질좋은 영상과, 움짤로 포스팅의 질을 향상시켜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블로그 리뷰를 만들어 보고싶어요 ! 자신있습니다 ♥

  • 돌도리

    안녕하세요 2,30대 여성들의 방문이 많은 블로거입니다! 사진 정성스럽게 찍고 동영상, gif 첨부 등 꼼꼼한 리뷰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장

    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다. 상세 포스팅 진행하겠습니다~

  • 윤로그

    대행사에서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꼼꼼하게 피드 작성 하겠습니다. 해당 신청한 인스타 외에도, 최근 신설하여 빠르게 성장중인 ‘찹찹대학’이라는 이름의 제 계정 유튜브 / 틱톡 / 블로그 /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에 촬영 후 업로드 예정입니다. 인스타만 작성 하는 것이 아닌 1분짜리 영상까지 함께 제작해서 다양한 플랫폼에 올려드리기 때문에 맡겨주시면 절대 후회 안하실겁니다. (현재 인스타 기준 가장 조회수가 높은 인스타 영상은 조회수 65만, 공유 7000건, 저장 14500건) 잘 부탁드립니다.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chopchop_univ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opchopuniv

  • 김얌얌이

    안녕하세요! 맛집/술집/카페 리뷰하는 맛집블로거입니다!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 기존블로거보다 방문자 수는 적지만 양질의 리뷰를 올리기 위해 열심히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두 달차 만에 일 방문자 100명대 유지중입니다:) 맛있게 먹고 리뷰 잘 남겨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신청드립니다!

  • 쿠키냥

    깔끔한 사진 꼼꼼한 리뷰 신청합니다~

  • 구짱

    맛집 포스팅 상위노출 다수 블로거입니다. 퀄리티 좋은 사진으로 정성스럽고 맛있는 리뷰 약속드립니다.

  • 다나

    신청합니다:)

  • 햎이

    꼼꼼하고 정성스레 포스팅 약속드려요! 블로그보시면 아시겠지만 대충 작성 안해요!!!

  • 예민이

    안녕하세요~ 일평균 방문자수 1,300명 이상인 블로거입니당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면 사진과 동영상 예쁘게 담아 상위노출 될수 있도록 자세한 포스팅과 블로그 및 인스타에도 업로드하여 홍보에 더욱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로지

    현직 디자이너입니다. 사진 예쁘게 찍어 꼼꼼한 포스팅 진행하겠습니다 :) 그리고 평소 게장 러버인데요, 다양하게 먹는 방법 촬영하여 컨텐츠 제작 하겠습니다 :)

  • 레로

    요새 기세 좋아요! 일방문 1000~2000 나오고요. 성의있게 포스팅해서 상위 잡는 편이에요!:) 잘 부탁드립니다!

  • 워니미

    음식 전용 인스타그램도 운영중입니다(아이디 ajumma_jalmeokji) ! 성실한 리뷰 약속드려요!!

  • 호냐

    일 방문자 수 1,000명이상 나오고 있으며, 다양한 구도로 정성스레 찍은 사진과 꼼꼼하고 성실한 후기 글로 만족스러운 포스팅을 작성할 자신이 있습니다. 기한엄수,가이드라인에 딱 맞게 리뷰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김기자

    안녕하세요~ 게장 정말정말 좋아하는데!!! 뽑아주시면 가는길, 외관, 내부, 메뉴판, 음식 사진이랑 영상, GIF까지 꼼꼼하게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네이버영수증리뷰, 카카오리뷰, 구글 리뷰도 다수 올리고 있습니다. 같이 업로드하겠습니다. 온라인 홍보 일을 10년 가까이 하고 있어 핵심포인트를 잘 알고 있습니다. 꼼꼼하게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쩌니2

    열심히하고있어요♡

  • 로로이

    맛집 카테고리 운영중인 맛집 블로거에요 진정성 있는 리뷰 리얼한 사진, 동영상으로 포스팅할게요

  • 나지금

    여기 진짜 맛집! 체험하고 정성 리뷰 약속드려요! ^^

  • 하까망

    안녕하세요 맛집을 좋아하는 하까망입니다 :-) 선정해주신다면 정성스럽고 꼼꼼란 리뷰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신상성애자

    체험 상품에 걸맞는 정성스러운 포스팅(하이엔드 카메라 영상+GIF사진+구체적이고 꼼꼼한 문구)으로 제품의 마켓팅이 제대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캉통콩

    일 방문자1000~1200명의 블로그를 운영중입니다.미대 출신으로 누구보다 사진 잘 찍을 자신 있습니다.제가 작성한 포스팅을 보시면 상세하고 정리가 잘 되어있어서 한눈에 잘들어옵니다.그리고 재밌게 편집하기때문에 방문자들이 정독합니다♥최선을 다한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happy비슈

    꼼꼼히성심껏 움짤등포함 작성하겠습니다 ㅠㅠ6번넘게신청햇어요 ㅠㅠㅠ

  • 민뜨

    음식을좋아하는만큼 정성스러운 리뷰 작성 약속드리겠습니당 !

  • 태리미

    신청합니다.

  • 써니에요

    생동감 넘치는 사진과 움짤, 거기에 재치있는 글 솜씨를 더해서 매장과 맛을 돋보이게 표현할게요 !

  • 헬가이

    선정해 주시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리뷰등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잉블리37

    맛집위주로 주로 포스팅하는 블로거 입니다. 정성스러운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배한솔

    안녕하세요, 일방문자 1000명대 이상, 맛집 전문 신혼부부 블로거입니다! 체험단 선정되면 블로그 포스팅뿐만 아니라 sns, 카카오맵리뷰, 네이버영수증 리뷰 등 가능한 부가 리뷰 전부 진행하고 있습니다. 송파맛집 포스팅 매우 다수로, 맛집 키워드검색 상위 노출 잘됩니다. 전문인만큼 더욱 자세하고 효과적인 포스팅 진행하겠습니다. 고화질고퀄 사진 촬영, 정성스럽고 길이가 긴 포스팅, 1일 1포스팅 유지, 억지로늘린 이웃으로 꾸며낸 방문수가 아니라, 순수 외부 유입 방문자 1000명대로 실속있는 블로그 운영중입니다! 선정하신 효과를 톡톡히 누리실 수 있도록 열심히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 옹동

    간장게장 너무 먹고싶어요

  • 은겅

    신청합니다 가이드 준수해서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소니 하이엔드 카메라로 사진찍어 화질 좋게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 펀편

    안녕하세요 맛집을 주로 포스팅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선정시 정섯껏 리뷰하겠습니다!

  • 윤토끼

    안녕하세요. 토끼인생 블로거 운영자 '윤토끼'입니다. 장점은 더 돋보일 수 있는 글과 사진으로 성실하게 포스팅에 임합니다. 개인 방문 후기 샘플 공유드립니다. 협찬이 아닌 개인 방문 후기라 장단점 포함해서 작성했으나 체험단 선정시 장점 위주의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한번 확인해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선정 부탁드립니다. https://blog.naver.com/nameisyoon/222905183970

  • 연이의하루

    솔직후기로 많은 사람들이 신뢰하고있는 블로거입니다:) 상세하고 진솔함담긴 후기로 정성껏 포스팅하겠습니다!

  • Namii

    성실히 리뷰하겠습니다:)

  • 수혜

    맛있게 먹고 꼼꼼후기 남길게요~

  • 씰룩

    신청합니다

  • Reese

    한눈에 봐도 먹음직스런 사진과 역동적인 움짤들로 정성 리뷰 하겠습니다!

  • 드므

    오앙 기대되는 체험이에요. 맛깔나게 잘 담아볼게요. 신청하고 갑니다.

  • 나는치킨

    꼼꼼한 후기 작성할게요^^

  • 노브레끼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 노브레끼입니다. 블로그 퀄리티 향상을 위함과 센스있는 포스팅 자신있어 신청합니다. :)

  • 박여사

    먹음직하게 꼼꼼 리뷰하겠습니다.

  • 호기심대마왕

    꼼꼼하게 리뷰 하겠습니다! :)

  • 비니쀵

    신청해요

  • ENESCAPE

    맛집 리뷰하고 있습니다!! 정성껏 리뷰할게요!!

  • 런던걸

    안녕하세요 국내와 해외 홍보 마케팅에서 일했던 노하우를 살려 고급스럽고 트렌디하게 핵심만 뽑는 리뷰 스킬 있습니다. 먹음직스러운 사진, 영상과 함께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 얌얌냠

    사진 영상 촬영 편집 경력자가 AC7 지참하여 동행하며 9년차 대기업 직장인이 꼼꼼한 후기 작성합니다 시간 되실다면 포스팅 퀄리티 확인해주세요

  • 영블로

    기대되는 음식점입니다! 포스팅 열심히 할게요~!

  • 신디최

    맛집 위주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선정된다면 성심성의껏 작성하겠습니다

  • 민서룽

    신청합니다! 사진도 맛깔나게 잘찍고 리뷰도 꼼꼼하게 잘 쓰겠습니다.

  • 긍정의달인

    정성가득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믿고 맡겨주세요 ㅎㅎ

  • 동심사랑

    신청합니다.

  • karen

    신청합니다

  • yujung514

    정성 담아서 잘 포스팅 할게요^^!

  • Vinibini

    잠실에 자주 가는데 좋은 기회가 있어 참여합니다 선정돤다면 리뷰 잘 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또잉뽀잉

    매일 1일 1포스팅 하고 있는 블로거 입니다. 광고를 자주 하지 않아서 고품질 블로그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떄문에 상위 노출에 유리합니다. 선정해주신다면 움짤과 동영상 등 성심성의껏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dora

    리뷰스타일참고해주세요 https://m.blog.naver.com/yoongu0/222942264974

  • 욜로은

    체험단 선정시 사진 움짤 등을 활용하여 다채로운 포스팅과 함께 가이드에 맞는 성실하고 꼼꼼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 가비리브레

    일 방문자1000 이상 블로그를 운영중입니다. 주로 오마카세 코스한우 참치 골프 등을 위주로 포스팅하기 때문에 상위랭크가 가능합니다. 특히 대학시절 사진 동아리로 누구보다 사진 잘 찍을 자신 있습니다.가이드라인에 맞추기만 하는것이 아니라 재밌게 글 쓰기 때문에 방문자들 재방문율 또한 높습니다^^ 식감을 살린 포스팅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해와별

    신청합니다!

  • 하람쥐

    신청합니다

  • 위라잌투파리

    안녕하세요 간장게장 정말 좋아해서 엄청난표현력으로 성실히 임하겠습니다

  • 후야

    간장게장 진짜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신청합니다

  • 고즈니

    안녕하세요. 상세히 리뷰하겠습니다

  • emc

    일방문자 900 네이버인플루언서입니다. 꼼꼼리뷰, 고퀄의 화사한 사진, 영상 약속드려요~!

  • 으나스럽

    맛있는 체험 신청해요! 정성 리뷰 하겠습니다 일방문자 3,000명 이상입니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같이 올리겠습니다

  • 김기록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소니 풀프레임 카메라로 정성껏 찍은 사진과 함께 좋은 리뷰 남겨드리겠습니다. ( 맛집 리뷰 200개 이상 | 체험단 포스팅 / 검색 상위 노출 게시물 다수)

  • 깨작이

    게장 사랑해서 신청합니다

  • neo

    맛집 주제 블로거입니다. 성실리뷰할께요.

  • 성밍밍

    안녕하세요. 맛집,여행, 제품리뷰,독서,이색체험 등 여러 주제로 포스팅을 진행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아이폰 13 pro로 감각적인 사진 촬영하고 있으며, 해당 업체의 장점을 잘살려서 최대한 구체적으로 포스팅을 작성하겠습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송송77

    소니zv-1미러리스 카메라와 아이폰13pro를 사용하고 맛깔나게 촬영 보정하고 맛집 다수 포스팅한바 있습니다. 정성스런 리뷰 약속드립니다.

  • 권박사

    포스팅 잘 하겠습니다

  • 뉴뽀

    안녕하세요 :-) 사진 맛있고 예쁘게 찍어서 가이드에 맞춰 리뷰하겠습니다!

  • 창호지

    체험단을 선정해주시면 정말 최선을 다해서 포스팅을 해드려 도움이 되게끔 상위노출과 사람들이 기분 좋게 방문 하게끔 열심히 노력해보겠습니다. 저의 블로그들이 대체로 상위권에 노출이 많이 되어있고 네이버 방문자리뷰 990건이상 이여서 쓰기만하면 거의 맨위에 노출이 되어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 뗴뜌

    맛집과 제품 리뷰 위주로 포스팅하는 뇸뇸박사 입니다! 하루 평균 방문자수는 400~600명정도 됩니다! 방문자 수는 많지 않지만 그만큼 가이드에 맞게 열심히 포스팅할게요! 잘부탁드립니다:)

  • yes

    간장게장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사람입니다ㅠㅠㅠㅠ 선정해주시면 누구보다 맛있게 먹고 사진 예쁘게 찍어서 정성스러운 포스팅 하겠습니다!!!!!!!!

  • 유통통

    맛있게먹고 이쁜후기 남길께요 감사합니다

  • 소소한이

    신청합니다

  • 블린이

    안녕하세요 ㅎㅎ 아이폰12미니로 사진찍어요! 여행/일상/맛집/리뷰를 주로 쓰고 있어요 ㅎㅎ 꼼꼼하게 사진 찍어서 정성껏 리뷰할게요 ◡̎

  • AlliswellYe

    미러리스로 찍은 생생한 사진, 동영상으로 당일 리뷰와 인스타그램도 올릴께요♬♪

  • 슬로우보이

    소니 풀프레임 카메라로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나랑랑

    안녕하세요 사진 동영상 첨부 많이하며 정선스러운 포스팅 작성하겠습니다

  • 이작

    신청합니다.

  • 치초라니

    신청합니다

  • 뽀슈리

    맛집블로그와 맛스타그램을 운영중입니다 :-)

  • 슬슬22

    신청합니다. 가이드라인에 맞춰 정성스럽고 꼼꼼한 포스팅 하겠습니다.

  • 우쭈쭈스토

    블로그 글도 잘 올리고 먹은건 항상 팔로워 6100명 개인인스타에도 올린답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도 항상 합니다.

  • 쑥떡은말랑말랑

    신청합니다

  • 헤일리월드

    안녕하세요 맛집, 핫플 리뷰 직장인 블로거입니다. 신청합니다.

  • 우주탐험가

    방문자 일평균 1500이상/ 대부분 리뷰가 스토리 있는 자연스러운 글에 키워드를 녹여 꾸준히 상위 노출 되고 있음/ 아이폰14로 사진, 영상, 움짤 등 다양하게 촬영해서 보정해서 포스팅/ 빠른리뷰, 영수증리뷰는 기본/ 블로그만 봐도 찾아가서 주문할 수 있는 리뷰 보장드립니다.

  • 샤콩

    제 인생 꽃게장맛집입니다. 매번 강서에서 찾아갈 정도예요

  • 모비94

    긍정적이고 꼼꼼한 후기 작성할게요 :)

  • 차다경

    이쁜후기로 보답드리겠습니다♥

  • 꼬깜이

    정성스럽고 꼼꼼하게 리뷰하는 맛집전문 블로거 꼬깜이 입니다! 다수의 체험단 경험을 바탕으로 센스있는 리뷰 자신있어요! 본가진미간장게장만의 긍정적인 면모 돋보일 수 있도록 성실히 작성하겠습니다! 꼭 선정되고 싶어요 ><

  • 달빛연가

    게장 러버라서 충남까지 먹으러 갓었죠

  • 모모엄마

    식품리뷰 많습니다! 맛깔나게 리뷰 담습니다 ! 상위노출 잘됩니다! 움짤 영상 포함해서 엄청 꼼꼼하게 써요~ 블로그, 인스타 다 올립니다! https://blog.naver.com/yy2082 https://www.instagram.com/angelic_momo

  • 알룐까

    간장게장 제발,,밥 세공기에 반주 하고 오고싶습니다

  • 로링32

    평소에 맛집을 좋아해서 시작한 블로그입니다 저만의 사진스타일로 사진을 담아요~ 미러리스촬영이 가능합니다!

  • 포영이네

    캠페인미션을 꼼꼼히확인하여 정확하고 신속하게 작성하겠습니다!

  • 휘미니의소확행

    아들과 가보고 싶네요~~^^/ 아들이 간장게장 전문가라 ㅋㅋ

  • 유서니

    꼭 한번 되고 싶습니다!!!

  • 매운숲지키미

    안녕하세요!열심히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지율애비

    꼼꼼한 리뷰를 약속드립니다.

  • 월플라워

    열심히 할게요

  • aldus207

    게장을 너무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긍정적이고 꼼꼼한 리뷰 약속드리겠습니다.

  • 오메롱

    제공해주신 서비스 감사히 받고 최고의 포스팅 약속 드릴게요 믿고 맡겨주세요 : )

  • 우아뚜

    dslr소유, 인스타그램에 추가 홍보 가능, 추가금액 지불 가능합니다.

  • 지구데이

    가이드에 맞춰 꼼꼼하게 리뷰하며 DSLR을 이용하여 촬영하여 퀄리티있고 감성있게 촬영합니다.

  • 느는

    게장덕후입니다

  • 매일엄마

    맛집블로거입니다. 늘 체험해보고 싶었던 게장이었어요. 성실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 ha_zzang

    정성스럽고 성의있는 포스팅 작성하겠습니다!

  • 댱이

    게장..오... 진짜 제가 세상 제일 좋아해요! 좋아하는만큼 확실한 리뷰 !!

  • jella

    안녕하세요 푸드 인플루언서로 활동중인 블로거 입니다 주로 맛집탐방으로 리뷰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가는 업체라 친구와 함께 체험하고 싶어 신청합니다 촬영은 소니a7m4로 촬영하며 보정은 라이트룸으로 하고 있습니다 퀄리티가 남다른 포스팅 약속드려요!

  • 강소백

    신청합니다. 성실히 리뷰하겠습니다.

  • 라라맘a

    안녕하세요, 누구보다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리뷰로 보답합니다. 사장님 번거로우시지 않게 빠른 시일 내 예약 및 방문드리며, 리뷰 작성도 신속하고 정성껏 하고 있습니다 :) 잘 부탁드립니다.

  • 며니짱

    꼼꼼하고 성실한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뽑아주세욥!! 누구든 먹고 싶어 할 만한 사진들과 풍부한 맛 평가로 꼼꼼히 포스팅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 요우징

    맛집 리뷰 많고 상위노출 잘 되고 있어욥~

  • 하이주디

    안녕하세요, 맛집 & 일상 위주의 블로거입니다. 소중한 음식 제공해주시는만큼 열심히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

  • 마녀탱

    ㅋㅎㅎㅎㅎㅎ

  • 허니듀이

    맛집블로거입니다. 예쁜사진찍는걸 좋아합니다 이쁜사진으로 리뷰하겠습니다

  • 배고파

    안녕하세요 :) 빠른 방문 후 빠른 후기를 약속드려요! 맛집, 핫플 위주로 포스팅을 자주 하고 있고 상위 노출에 맞춰 키워드 잡습니다! 가이드라인을 꼼꼼히 읽고 포스팅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용빵

    안녕하세요!! 맛집/음식/요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제 블로그의 모든 포스팅는 전부 제가 직접 체험 후 촬영하고 사진 하나하나 보정하였습니다! 꾸준히 포스팅하고 관리하여 요즘은 방문자 2-3천명씩은 기본으로 들어와용 ㅎㅎㅎ사진 기본 2-30장 이상은 무조건 올리고 영상도 먹음직스럽게 잘 담습니다 특히 음식 잘 찍는 거 너무 자신있습니다! 이미 주위에서도 블로그 댓글에서도 자자해요 ㅎㅎㅎ 포스팅 기한엄수해서 매너있는 체험과 맛깔나는 사진으로 꼼꼼한 폿팅 약속드령용 제공해주시는 금액+별도 내돈내산으로 잘 체험할 수 있습니다!!!!

  • 툐리니

    인플루언서 입니다. 선명한 사진 움짤 동영상 세심한 글로 정성껏 포스팅하겠습니다 ^ ^

  • 식해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신청합니다.

  • lazyfairy

    안녕하세요, 아이폰 14 프로로 정성스럽게 촬영한 사진으로 포스팅 작성합니다. 다양한 사진 및 움짤, 동영상 첨부로 상위 노출 잘되는 블로그입니다. 감사합니다.

  • 최연경

    아이폰으로 야무진 사진과 정성스러운 리뷰 약속드립니다

  • 라희라희도라희

    열심히 찍겠습니다.

  • 맛도리

    이제 막 시작해서 누구보다 열의 넘칩니다! 맛있게 찍고 꼼꼼하게 정성들여 작성하겠습니다!! 인스타 스토리에도 올릴거에요!

  • 느루

    안녕하세요. 꼼꼼하고 예쁜 리뷰 남기겠습니다.

  • 오후2시식곤증

    하루 약600~1,000명 방문하는 맛집블로거입니다. 캠페인 신청합니다.

  • 영이12

    진짜 자세하고 꼼꼼하게 열심히 잘 쓸게요 ㅠㅠㅠ

  • 비누누

    안녕하세요,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 가능합니다. 아이폰유저 블로그에 다양한 포스팅되어있으며 포스팅 주기가 짧아 검색 유입 인원이 상승하는 중입니다! 제공해주시는 서비스 만의 차별화된 장점을 소개시켜드릴 수 있습니다 :)

  • 천하평정

    신선한 게장과 함께 맛있는 먹방 즐기고 싶어 신청합니다.

  • 알파엘라

    꼼꼼하게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라파덕

    신청합니다

  • 리쥬히쥬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데이트코스, 여행, 맛집, 카페 등을 소개하는 블로그를 운영 중인 리쥬입니다 !! ㅎㅎ 저는 모든 리뷰 작성 시 움짤과 동영상을 최대한으로 사용하여 리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ㅎ현재 제 블로그는 방문자수 1000 평균을 보이고있습니다! 상세하고 꼼꼼한 리뷰 약속드릴게요!

  • 알콩달콩쓰

    미러리스 카메라로 정성스럽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 토꼬

    게장 수율이 잘보이는 사진과 움짤로 가이드에 맞춘 성실 후기 작성할게요

  • 만두콩

    서울 맛집 블로거입니다!





  • HISTORY0
    1 / 1


  • 나의좋아요